220406 리지

2022. 4. 7. 17:02

 

왜 연강은 객석입장만하면 데이터가 안터지지...? 와 객석에서 3G도 봄^^;; 크트 드럽게 안터지네 염병

 

-

 

리지 기존캐들 다시 돌아왔을 때 다 좋았지만 썸바디에서 현선브리짓 아쟁소리 내는거 다시 듣고 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 이거 듣고 싶어서 갔는데 첫곡부터 너무 좋아서 또 이마 팍팍 때림🤦‍♀️🤦‍♀️🤦‍♀️ 이놈의 보rrrrrr든. 첫곡부터 너무 좋고 중간중간 현선브리짓이 한 톤 높여서 커버치는것도 너무 좋고 듣고 싶었던 아쟁소리 다시 듣는데 흑흑 너무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사톤도 재밌어. 어머 엠마아가씨가 이 책을 꼭 챙기라고 하셨는데 깜박했네요. 아ss쌈 ss씰rrrr론~이 더운날에 망토 얼룩을 지우게요~? 다 알면서 모르는척 놀라는척 찔러보는거 재밌어ㅠㅠㅠ

 

현선브리짓은 여전히 자기 목적을 이루려고 리지를 부추긴거 같다. 자길 메기라고 부르는 집안 사람들이 짜증나서 싫어서. 이 집을 탈출하거나 부를 얻기 위해서 집안 사람들을 이용했지. 리지가 어떻게 사는지 아니까. 보든부인은 낮잠을 자고 계십니다. 혼자서. 이 대사가 브리짓이 의도한걸 수 도 있고 아니면 의미없이 한 말인데 리지한테 기폭제가 되었을 수도. 아니면 둘 다ㅎ 기폭제가 되라고 말한 걸 수 도 있지.

 

-

 

율리지 정줄 놓은 연기 넘 잘해ㅐㅐㅐ 브리짓을 메기라 계속 부른건 브리짓이 자기 신변?에 도움이 안된다 생각해서였지. 하지만 브리짓이 목격자가 됐으니 상황이 달라졌어. 브리짓을 제 편으로 만들어야하니까. 시녀 메기에서 동범자 브리짓으로. 그 때 율리지 눈빛이 아 진짜, 유리아!!!!!!!!! 몸 덜덜 떨면서 광기에 미쳐있는데 그 순간 브리짓이 말 하나 잘못하면 브리짓한테도 도끼 휘두를거 같은 그 모습.

 

율리지는 오늘이 막공인가요? 내일 공연이 없나요? 고음냈다가 목 긁어서 저음냈다가 샤우팅치는데 와중에 광기서린 눈빛 미쳤고요. 성대가 남아도나봐 이 미친사람ㅠㅠㅠㅠ 다양한 톤 내서 너무 좋아앜!!!!!

 

-


보든부인 엿먹일 계획을 다 짜서 집에 왔는데 식탁 위에 나란히 놓인 보든부인과 아빠를 보고 놀라지도 않고 계획한 일이 틀어져서 왓더퍽하는 엠마도 보통 아니죸ㅋㅋㅋㅋㅋㅋㅋ 리rrz지!!!!!! 부르고 왜 죽였냐가 아니고 수습은 어떻게 할꺼며 내가 계획한 일이 있었다고!!! 말하는 엠마한테 더이상 기다릴 수 없었고 다음 일은 모르겠는데 일단 아빠가 우리방에 들어올 일은 없으니 안심하라는 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라이죠 재밌어^^!! 왓 더 퍽 왓더퍽왓더퍽. 한글자씩 짓씹으면서 내뱉는 려엠마랑 괜차나이제아빠내방에안와^^ㅗ 태평한 율리지.

리틀마이시스터에서 려엠마가 율리지를 너무.. 막 내쳐서 아니 시스터래매...  했는데 왓더퍽이나 재판씬 보면 둘 다 기존쎄여서 그래서 둘이 자맨갑다 함ㅎ 좆같은 이 집안에서 서로 알뜰살뜰 챙기는 정보단 닫힌 문 사이로 각자의 칼을 갈고 공동의 적을 위해 연합하는게 생존방식에 맞았을듯.

 

-

 

재판씬에서 려엠마 저음 듣는데 뭐가 자꾸 머릿속에 떠올라서 뭐지....... 무어지 했는ㅋ데 해적 려저씨가 갑자기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읍 혼자 웃참챌 할뻔

 

-


아 제앨 혼자 뽀쟉하니 귀여웤ㅋㅋㅋㄱㅋㅋㅋ 컷콜에서도 모자 뒤집어 쓰고 고개 치켜들고 있는데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 현선브리짓이 냅다 후드 벗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롱코트에 긴바지 입었는데 제앨 혼자 반바지에 니삭스 후드가죽쟈켓 입은것도 귀여워잉

 

-

 

1막에서 제앨이 도망가는 율리지 잡고 저음으로 있어줄래 부르고 2막에서 율리지가 제앨 설득하려고 부르는 관계변화가 넘 재밌어ㅓㅓㅓ 율리지 엠마한테는 ㅇㅅaㅇ 이랬으면서 제앨한테는 말안할꺼지? 내 편에 서줄꺼지? 하고 진심으로 설득함. 초연때는 앨리스도 이용한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 날은 찐으로 앨리스한테 매달려서 설득하는 느낌이었어.

 

-

 

초연 2막 의상이 무슨 세기말 쎈언니st 였는데 재연이 훨 낫네. 힐 대신 워커 신은것도 좋다. 바지도 좋아! 지난시즌 엠마옷들 개구려서(그렇다고 다른의상이 안구린거 아님) 2막 시작하고 긴장했는데 다행히 괜찮았다. 려엠마 롱코트 컷콜때 머찌게 휘날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막곡때 리지 이상한 자켓 또 입히는거 아니게찌 했는데 아니어서 안심.

-


연강인데 이상하게 컷콜 때 홍대쟈근공연장 느낌 나더랔ㅋㅋㅋㅋㅋ 뒤에 리지 간판 구조물? 세워놔서 그런가 찐콘서트 느낌 나서 좋은데 또 좀비처럼 박수만 열심히 쳤지^.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리지재연이 왔는데 여전히 박수봇 신세라니. 씨발다좆까 언제 떼창할 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와중에 객석 칼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들 인사할때랑 넘버때 확실한 박수구분ㅋㅋㅋㅋ 넘버별로 박자 달라지면 칼같이 박자 맞춤. 로봇인줄(!)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박수에서 다들 흥 참고 이시국이라 어쩔 수 없이 박수만 친다앜!!! 이게 다 느껴져서 웃퍼짐... 연뮤덕들 원래 칼박이었는데 이시국 겪고 칼박그랜드마스터장인됨.

쇼놋이 지난시즌재관할 안해줘서^^ㅗ 정가쳐서 왔는데 너 무 재 밌 어ㅠㅠㅠㅠㅠㅠㅠㅠ 아 1,2막 시간 순삭ㅠㅠㅠㅠㅠㅠㅠ 씨잉 정가친값 하긴 하는데 또 화남. 쇼놋아 그럴꺼면 오슷을 내주던지 박제를 빵빵하게 해주던지 둘 다 해주던지~!!! 아니 근데 첫대사 치는데 목욕탕 음향이어서 깜짝 놀람; 

': 기록용 후기 > ★ 2 0 2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410 스톤 더 스톤  (0) 2022.04.12
220409 미오프라텔로  (0) 2022.04.12
220403 미오프라텔로  (0) 2022.04.05
220402 웨스턴스토리  (0) 2022.04.05
220402 렛미플라이  (0) 2022.04.04

BELATED ARTICLES

more